본문 바로가기
Issue

홍선영 20kg 감량 비법

by 뚜레_ 2019. 8. 19.


홍선영 20kg 감량 비법




가수 홍진영의 언니인 홍선영씨가 20kg 감량에 성공했다.


어제 저녁에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선영과 홍진영 자매가 설운도를 만나는 장면이 방영 되었습니다.


설운도의 아을은 홍선영을 보고 "살이 정말 많이 빠졌다"며 놀라워 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이에 홍선영은 웃으며 "조금뺐다"고 말했습니다.






홍선영이 방송을 통해 밝힌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간헐적 단식'입니다. 


간헐적 단식이란 하루에 정해놓은 시간 외에 음식을 먹지 않는 것으로 16대8 5대2 여러 방식이 있습니다.

16대8방삭은 하루 중 정해진 8시간 안에만 음식을 섭취 하고 그외 16시간은 공복으로 유지하는 방법.

5대2 방식은 일주일중 5일은 음식을 섭취 하고 2일간 단식 하는 방법.

식사 시간은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게 정하면 됩니다.



간헐적 단식할때 주의해야 할점으론 식사를 하는 시간 폭식을 하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청소년이나 임산부,암,당뇨,고혈압 및 기타 질병이 있는 환자는 의사와 상의 없이 간헐적단식을 할 경우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의후 간헐적 단식을 하는것이 바람직하다.


간헐적 단식 자세히 보기





홍선영의 어머니는 스튜디오에서 "선영이가 20kg을 뺏다"고 밝히자 모두들 놀라워 했습니다.


이에 미운우리새끼 MC인 신동엽 역시 "정말 많이 빠진 것 같다" 며 깜짝 놀랐습니다.



20kg을 감량한 홍선영은 최근 다이어트에 돌입해서,방송을 통해 음식을 적게 먹으려 노력하는 모습도 방영된적도 있었죠.


어제 방영된 미운우리새끼에서 설운도아들인 루민이 '먹방'콘텐츠를 위해 닭발을 준비 해뒀다. 이걸보고 설운도는 "아빠 닭 못먹는거 모르냐.아들 맞냐 알레르기 있어서 먹으면 방송 못한다'며 발끈 했습니다.


분위기가 가라앉아 홍선영은 "내가 대신 먹어야겟다'라고 나서 웃음을 살렸습니다.


평소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설운도는 매운 떡볶이 등장에 진땀을 뻘뻘 흘렸습니다. 


그후 보는 이를 집중케 한 장면은 홍진영의 짜장면 데시벨 먹방 .김종민의 기록을 깨기 위해 도전한 홍진영은 아슬아슬하게 미션을 성공. 설운도와 홍선영은 웃음이 나와 실패 하는 장면도 나왔었죠.



홍진영 언니인 홍선영이 20kg을 감량이 화제가 된 가운데 건강에 이상으로 병원 방문했음을 알렸는데, 홍선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국에는. 여러분 건강관리 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병원에서 링거를 맞는 홍선영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너무 무리해서 그런거 같은데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몸 생각하면서 해야 할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