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필모 서수연 득남

by 뚜레_ 2019. 8. 20.


이필모 서수연 득남





배우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지난 14일 득남을 했습니다.

이필모는 20일 자신의 SNS에 "13시간의 진통끝에 너무나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다"고 자신의 SNS에 밝혔습니다.


이어 이필모는 "힘든 시간 버텨준 수연 고맙고 또 고맙다.고생했고 사랑한다.아비가 되었다.이제 아비된 자로서 내가 줄수 있는 모든 것을 주겠다"며 "주변에 긍정적으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로 잘키우겠다"고 말했습니다.


"건강히만 자라다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 제영혼을 담아 인사 드린다.정말로 감사하다"
고 덧붙혔네요.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에 따르면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지난 14일 득남했다.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으로 인연을 맺고 지난 2월 결혼에 성공. 지난 6월에 결혼 4개월 만에 임신을 발표하여 축하를 받았었죠.




배우 이필모는 출연 중이던 뮤지컬 '그날들'을 마무리하면서 예비 아빠가 됐음을 전하며"이제 가장이자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가 됐다.40대의 배우로 또 한 걸음 내 딛어 언제나 책임감 있는 모습과 연기로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더욱더 담금질 하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도 자신의 SNS를 통해 이필모와 함께 한 베이비샤워 인증샹 등 임신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필모 ♥ 서수연 득남~ 연애의 맛 , 2월결혼, 6개월만에 득남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해 8월 연예 예능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그해 12월 결혼발표해 화제가 된 두사람은 올해 2월에 결혼해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6개월만에 득남을해 품에 안았네요.


선남선녀가 만나 득남을 했으니 아들은 안봐도 이쁠것 같아요.


잘생긴 아빠와 이쁜 엄마사이에 태어난 아들이 벌써 부터 궁금해지네요~






저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필모와 서수연편을 몇번 방송을 통해 봤는데 이필모씨가 아내인 서수연씨를 정말로 사랑하는 모습이 보였었는데 이렇게 결혼까지 해서 득남까지 했다니 팬으로써 보기좋아요.


이필모가 말한것처럼 "아비된 자로서 내 가줄수 있는 모든것을 주겠다" 정말 멋진 말이네요~ 태명이 오잉인 아들 이쁘게 잘키웠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부터가 시작일텐데 육아는 힘들기는 하지만 그만큼의 뿌듯함도 있으니 이필모씨 아내 서수연씨와 아들 이쁘게 잘키우시고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