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앱코 해커 K640 기계식키보드 적축 축교환 레인보우LED 게이밍 장패드

by 뚜레_ 2019. 7. 24.


앱코 해커 K640 기계식키보드 적축 축교환 레인보우LED 게이밍 장패드


앱코 해커 K640 적축 기계식키보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앱코 해커 k640 적축 기계식키보드입니다. 그동안 써왔던 기계식키보드가 바꿔달라고 아우성떠는 바람에 바꾸게된 제품입니다.


구매전 인터넷에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알게된 제품인데,구매하기전까진 적축,청축,갈축이 먼지도 몰랐었다.


이번 키보드 구매하게 되면서 알게된 적축 기계식키보드에 대해서 알아보자.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다. 여러종류의 기계식키보드가 많지만 게임은 가끔하고 주로 타이핑작업이 많은 나로써는 적축이 맞는다고 판단하고 주문을 하게되었다.

청축 - 타격감이 좋고 리듬게임 할때 굿굿
적축 - 부드러운 키감에 fps하기 좋은 키보드   

대충이정도로만 알고있는 정보이다.그리고 오랫동안 타이핑할때는 적축이 손이편하다는 평이 많아 적축으로 선택!



제품 개봉 전 주의사항!

무슨제품이든 그렇겠지만..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내용.그러니 포장을 개봉전 신중하게 생각하고 개봉하는게 좋을거 같다.


앱코 해커 k640 적축 기계식키보드 실물을 알아보자

우선 앱코 해커 k640 같은 경우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다. 조잡하게 이것저것 많은것 보단 간단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선호한다. 솔직히 말해서 조잡하게 이키 저키 있는거보단 필요한 키만 딱! 붙어있는게 여러모로 편하다는게 내 생각이다.



k640레인보우LED 모드 동영상

앱코 k640같은경우 레인보우LED에 여러가지 LED모드가 있다. 설명서에 적혀있는데로 9가지 LED모드가 있다. 그래서 샘플로 두가지 동영상 촬영을 해봤다.


레인보우LED가 적용이 되서 그런지 색상은 정말 이뿌다. 밤에 켜놓게 되면 더 이쁠거 같은느낌이다.




앱코 해커 k640 구성품

기계식키보드의 장점이라고 해야하나..? 기계식키보드는 일반 키보드와 다르게 분리를 해서 안에 들어간 먼지같은 이물질을 제거할수가 있다.


물론 귀찮아서 그렇게 하는분들은 많지는 않겠지만... 나 역시도 가끔한번씩 청소하는정도 이다. 청소를 할수 있게 키보드 키와 밑에 부분까지 탈거해서 청소할수 있는 도구들이 함께 포장되어 있다.



앱코 해커 k640 적축 기계식키보드의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도 함께 포장되어 온다. 사용설명서보면 기능이 여러가지가 있다. 기존에 기계식키보드를 써본사람이라면 쉽게 이해가 가능하다.


FN키를 누르고 다른 키를 함께누르면 설정,기능등이 있으니 설명서 참고해서 여러 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마지막 부분에 있는 키 스위치 교체방법이다.

기존 기계식키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교체 및 탈거가 가능할만큼 어렵지는 않다.



컴퓨터에 연결한 기계식키보드, 기존에쓰던거는 청축에 가깝던거라 약간의 소음이 있었는데 현재 블로그포스팅을 위해 사용중인데 손가락도 피로감이 덜하고 소음이 크지 않아 아직까지는 만족스럽다.


조금더 사용을 해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는 좋은듯 싶다.


적축 레인보우LED 키보드의 뒷면

뒷면은 뒤집어 보게되면 높이를 조절할수 있게끔 높이조절 과 미끄럼방지 까지 가능하게 되어있다.


높이에 따라 손의 피로감이 차이가 날수 있으니 이건 꼭 필요한 기능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기존에쓰던 기계식키보드는 뒤에 손잡이 부분이 부러져 있어서 손이 피로했던게 생각난다.



앱코 레드카본 게이밍 장패드

기계식키보드를 구입하면서 함께 구입한 레드카본이 적용된 게이밍 장패드 이다. 패드가 뭐가 중요하냐 생각하겠지만...우선은 색상이 이쁘다. 그리고 마우스패드만 쓰는것보단 손바닥이 닿는부분까지 패드가 있게되면 손바닥이 더욱 편하다.


그래서 함께 구입했더니 껄끄럽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손이 편해서 좋은거 같다.  가격은 추가구입했을때 8,000원 이였던걸로 기억한다.


앱코 해커 k640 가격도 네이버최저가로 38,900원의 저렴한 가격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손도 편하고 가격대비 좋은제품인거 같다.


본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댓글 & 공감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