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동탄맛집 양대감600 돼지막창이 맛있는집

by 뚜레_ 2019. 7. 5.

동탄맛집 양대감600 돼지막창이 맛있는집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고 있네요

앞으론 더워질 날만 남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앞섭니다.


이번소개할곳은 동탄맛집

양대감600입니다.


곱창,대창,막창을 좋아해서

자주먹으러 다니는데

집근처에 있는 양대감600을

다녀와봤습니다.




동탄맛집 양대감600은

양대창 전문점인데

참숯으로만 구워먹을수

있어서 더욱 좋은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곱창이나,대창은

철판이나,석판에 구워먹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특별하게 숯불에 구워

먹을수있게 준비해줍니다.




동탄맛집 양대감600

 매장내부입니다.


매장테이블마다 숯불을 

올릴수 있는 불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막창을

숯불에 구워먹을수 있으니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겠네요.




메뉴판입니다.

양대감600이 무슨말인지

몰랐는데 메뉴판에 

적혀있어서 알게 되었네요.


모든메뉴가 600g기준이라

양대감600이였어요.


저는 돼지막창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곱창도 좋아하긴 하지만

저는 곱창보단 대창이나

막창이 조금더 좋습니다.



여긴 소스가 조금 특별해요

처음에 야채인가? 생각했는데

야채는 맞긴하네요..고추니까


간장소스에 고추를 채썰어

소스가 준비됩니다.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매콤한데 저소스

은근 중독이에요.


느끼할수도 있는 막창과

정말 잘어울립니다.



기본세팅되는 밑반찬들

야채샐러드,대파김치,명이나물,

묵은지,동치미,콩나물무침,

거기에 생마늘,쌈장까지


쌈은 따로 없고 저야채들과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쌈이 없어도 충분히 

돼지막창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주문과 함께 직원분디

숯에 불을 붙여줍니다.


숯이 달궈질때까지

주문한 돼지막창이

초벌구이 해서 준다고

하더라구요.


초벌구이 시간이

10분~15분정도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면 됩니다.



드디어 양대감600의

메인메뉴인 돼지막창600g이

나왔습니다.


초벌구이가 돼서 나온거라

숯불에 겉면만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숯불에서 잘 익고 있는

돼지막창!


사진이 조금 이상하게

나온듯 실물은 엄청나게

맛있어 보였는데....




잘익은 돼지막창을 

명이나물과 고추소스에

싸서 먹으면 일반막창과는

차원이 다른맛입니다.


생고추소스가 정말 특이하고

맛있어요.




막창과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동치미국수

가격이 3,000원뿐이

안하니 가게되면

무조껀 시켜드세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돼지막창만 먹으면

약간 모자를수도 있으니

주문한 추억의도시락.


분홍소시지에 계란후라이까지

맛이 없을수 없는조합.




동탄맛집 양대감600 매장한켠에

담금주가 상당히 많았어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지만

술좋아하시는 분들은

저 담금주를 보시면 

마시고 싶어하실텐데..ㅋㅋㅋ


오랜만에 먹은 돼지막창

숯불에 구워서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