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송탄 태화분식 당면떡볶이가 맛있는 국제시장맛집

by 뚜레_ 2019. 7. 5.


송탄 태화분식 당면떡볶이가 맛있는 국제시장 맛집



송탄 사시는분들은 대부분 알고계실듯한

국제시장맛집 태화분식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저역시도 송탄 가게되면 매콤한게 

땡길때 자주가게되는 맛집중

하나인 송탄 태화분식입니다.




오늘도 송탄을 가게되니 여전히

찾아가게 되네요.


송탄 국제시장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TV프로에도 많이 방영이 되는거 보면

그만큼 맛집이 많다는 거겟죠.


하지만 TV에 나온다고 전부 맛이있고 

그런건 아니더라구요.  


저역시도 당한 기억이 있었습니다.

맛집이라고 줄까지 서서 기다려서

먹었다가 엄청 나게 실망하고 온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송탄 태화분식은 전혀 그렇지 않아요.

말그대로 정말 맛집입니다.



송탄 태화분식은 국제시장입구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참 편합니다.


분식이 먹고싶을땐 언제든 찾아가서 

먹을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그런점도

저는 참좋아요~




메뉴판인데...메뉴가 상당히 많아요


저는 당면어묵볶이,쫄어묵볶이,쫄떡뽁이,당면떡볶이

왠만한 메뉴는 다먹어본듯 하네요.


도대체 몇번을 다녀온건지..ㅋㅋ 참많이도

먹어봤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먹기위해서

주문한메뉴는 당면어묵볶이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하면 떡볶이와 떨어질래야

떨어질수 없는 단무지와 다른곳에서는

흔히 보지못한 무절임이 나옵니다.



무절임 역시 떢복이와 먹으면 맛있어요.




아! 그리고 송탄 태화분식은 음식을

주문하면 1인 1국물이 나옵니다.


매운떡볶이를 먹을땐 국물은

필수이니까 말이죠.


매워서 입안이 얼얼할땐 

국물을 먹으면 매운게 싹 사라져요.



주문한 당면어묵볶이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절로 고이는

마성의 당면어묵볶이 


실제로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당면이 퍼지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익어서 나옵니다. 이것 역시도 

그동안의 장사 노하우 일수도 있겠네요.



야채와 당면을 집어서 먹으면

정말 끝내줍니다.




오늘의 또 다른메뉴 비빔국수 입니다.

비빔국수에 양배추와 오이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새콤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송탄 태화분식은 매장앞에 주차할곳이

마땅치가 않아요 국제시장 입구라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매장내부에 저렇게 붙어잇는데요


중앙시장 제1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1시간 자동무료

주차권 필요X

영수증 필요X


신장쇼핑몰 제1공영주차장(구 농협주차장)

1시간 자동무료

주차권 필요X

영수증 필요X


평택시에서 운영하는 무료주차장이라고

매장에 저렇게 붙어있어요.


기분좋게 밥먹으러 갔다가 

주차딱지 떼면 기분나쁘니까

꼭! 참고하세요.


국제시장안으로 들어가도 

주차할공간이 많이 없어요.

저는 자주가다보니 

매장앞에 자리있으면 

냅다 주차합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