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관련정보

동탄호수공원 동탄라크몽 분양소식

by 뚜레_ 2019. 11. 26.

동탄호수공원 동탄라크몽 분양소식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은 지하1층부터 지상 5층까지 건설될 예정으로 입지적 특징을 살려 동탄 호수공원과 연계할수 있는 다양한 설계를 반영한것이 장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상업시설과 호수공원을 자유롭게 이동 및 상가 이용이 편리합니다.

제일건설에서 시공 2021년 12월 입점할 예정.

수변에서 시작되는 공공 보행통로를 중심으로 각 층의 연결성이 강화되어 동선을 따라 이동하다 보면 동탄 라크몽만의 공간 이용이 극대화된 특화설계를 볼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기에 지하에 선큰 공원을 만들예정으로 이 광장의 용도로는 상업시설 내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동탄호수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축제 등을 열기 위한 용도로 활용 됩니다.

개방된 설계를 통해 호수공원 방문객을 최대한 유치할 계획으로 설계되는 동탄라크몽.



동탄라크몽의 뜻은 영어로 호수와 우주의 뜻이 합쳐진 단어가 "라크몽"입니다.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마음놓고 놀이 쇼핑 문화를 즐길수 있는 체험형의 공간으로 형성하게 될것입니다.



동탄라크몽 투자 Point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라크몽은 일반적인 근린생활시설과는 다르게 경기도와 민간사업자 공모사업으로 이미 체험형 콘테츠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내 동물원인 "주렁주렁" 국내 최초 "내셔널지오그래픽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등으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이러한 키테넌트 브랜드 몰의 입점으로 일반상가들에게도 영향이 있어 빠른 상권활성화가 기대가되는 동탄라크몽은 수변상가의 강점을 그래도 살릴수 있는 특화설계까지 더해져 이용객들의 체류시간을 높여 지속적인 수요층 확보가 가능한 곳 입니다.


동탄 라크몽에 입중예저인 '주렁주렁' 대한민국 대표적인 실내동물원으로 일산,하남,경주등 전국에 세곳밖에 없는 실내 동물원 입니다. 유명한 크리에이터들이 방문하여 가족단위의 수요층이 많은곳 입니다.

거기에 전 세계 3번째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스커버리"체험관까지 입점할 예정이라 주렁주렁과 함께 고객 집객을 할 메인 키테넌트 업종 입니다.






동탄 라크몽을 주목해야 하는 점에는 동탄호수공원을 바라보고 이어져있는 점이 큰장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교호수공원과 비교할수도 있는데요,신도시이면서 호수공원을 끼고 있어 특별하게 설명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광교호수공원과 크게 차이점인것은 광교호수공원에는 매머드급의 랜드마크 건물이 없는 반면,

주차공간이 다소 협소하여 불편한점이 많이 있습니다.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동탄 라크몽은 이러한 불편함이 덜하며 모든 면에서 광교호수 공원보다는 월등한 위치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거기에 배후수요는 동탄2신도시의 경우 약 28만명 광교신도시의 7만7천여명에 비해 4배정도의 차이를 보이고 있어 투자처로는 크게 차이가 납니다.






동탄호수공원의 메인자리!

동탄라크몽은 호수공원을 찾는 유동인구를 흡수하기에 최적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탄 호수공원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어 최중심의 자리인 만큼 수익효과도 엄청날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단지를 1키로 반경내에 약 2만세대를 포함하고 있으며 거기에 더블 트램역세권까지 두고있다는 큰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에 앞서 중요한부분을 차지하는 교통편이나 위치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동탄라크몽 같은경우 도보로 이용가능한 위치에 동탄트램이 지나갈 예정으로,망포역~오산역까지 운행되는 트램1호선,병점역~남동탄역까지 트램2호선의 승차장 바로옆에 설치돼 더블 트램역세권으로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탄대로가 인접해있어 접근성도 우수하고 인근의 거주자들의 유입도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어 이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를 통해 수원,용인,서울로 등지에서도 접근이 우수합니다.








호수공원의 여유와 휴식을 즐기기 위해 모여드는 수요가 많습니다. 사람이 저절로 모여드는 집객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동탄라크몽이 그자리의 중심에 위치해있어 최고의 투자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근에는 주거지역이 밀집되 있어 다양한 수요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동탄뿐만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수원,용인,화성,오산등에서 흡수되는 수요도 예상되는되요 광교호수공원과 비교해 보면 배후수요가 약 4백정도 달한다고 합니다.


동탄지역을 보면 가족 세대수가 많은것에 비해 유흥상권은 잘 형성되어 있지만,가족형 상품은 부족한 상황입니다. 광교에 비해 턱 없이 부족한데요,그런시기에 등장한 동탄라크몽은 가족 체험형의 엔터몰이 들어서는 거기때문에 좋은 결과를 예측할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댓글 & 공감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궁금하신사항은 아래번호 연락주시면 모델하우스 위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