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뭉쳐야찬다 전설들의조기축구 허재가 예능 허재~

by 뚜레_ 2019. 7. 25.


뭉쳐야찬다 전설들의조기축구 허재가 예능 허재~



요즘 예늘프로금중에 가장좋아하는  JTBC에서 방영하는 '뭉쳐야찬다' 전설들의조기축구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아마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스포계의 전설들이 출연해서 축구팀명 '어쩌다fc'를 창단해서 축구 경기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왠만하면 목요일 저녁11시에는 방영하는 '뭉쳐야찬다'는 본방사수를 합니다. 지금까지 4회정도 방영한걸로 알고있는데 못보면 재방송이라도 꼭 봅니다.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뭉쳐야찬다 멈버 <안정환><김성주><김용만><정형돈><허재><이만기<양준혁><심권호><이봉주><김동현><여홍철><진종오> 새로들어온 새멤버<이형택>까지 우리나라 스포츠계의 전설들이 출연합니다. 

비록 지금은 은퇴를 하였지만 그래도 전설은 전설이니까요.



'뭉쳐야찬다' 전설들의조기축구 멤버중 가장 핫한 예능계의 늦둥이라고도 불리는 '허재'입니다. 얼마전 방송에서 정해인 눈매와 입매가 닮았다는 소리에 엄청좋아하는 허재.


요즘 예능계의 늦둥이라 저번주 '냉장고를부탁해'에도 출연해서 가장 핫한 허재입니다.



뭉쳐야찬다 1회 2회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허재가 훈련중 부상으로 벤치에 앉아서 축구경기를 지켜보면서 하는말들이 너무 웃긴데요.  "아주 축구하기 좋은날씨 입니다" 


또한 허재의 유행어가 되어버린 "이거슨 아니지" '저거슨 아니지' "회식하자" 등등 말하면 바로 유행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뭉쳐야찬다 단합대회 물따귀배 족구대결

지난주 방송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안정환팀,허재팀 나눠서 족구경기를 했습니다. 족구경기중 허재가 억지를 부리는 장면에서 너무나도 웃겼습니다.


결국에는 안정환팀이 이겨서 허재팀 한명씩 돌아가면서 물따귀를 맞는장면도 정말 웃겼죠.뭉쳐야찬다 요즘 방송방영만 되면 빵빵 터져서 저는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트집거리 잡기허재 "저거슨 아니지" '푸레이 보! 푸레이보(플레이볼! 플레이볼!)


억지를 부리는 전설들 정말 못말리겠네요..ㅋㅋ




지난 몇번의 경기에서 10점이상 점수를 내주며 패를 하고 있는데 1승하는 그날까지 지켜보겠습니다. 그래도 훈련을 거듭하면 거듭할수록 운동선수 출신이라 그런지 바뀌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1승해서 유니폼 맞추는 그날까지 응원할게요.


25일(목)밤 11시에 방송되는 뭉쳐야찬다에서는 혹서기 극한 훈련에 들어간 어쩌다FC에 첫번째 국민 서포트 강호동이 리어카 가득 선물을 보낸다고 예고 했는데요.

그장면중 이만기의'씨름 후배' 강호동 선배의 기를 살려주는 강호동의 선물에 이만기는 '씨름하는 사람들이 최고다' 라며 어깨에 힘을줬다고해 웃음을 자아냇습니다.


이에 정형돈이 '다른 운동계 후배들은 어떻게 된거냐'며 전설들을 떠보기 시작 하자 허재가 바로 농구 후배 서장훈에게 전화해 '씨름보다는 농구가 낫지 않냐 어서 선물보내라'며 강제로 요구했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당당한 허재의 말에 서장훈은 '촬영 중이시냐'며 당황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내용이 오늘밤 11시에 방영 합니다. 


저역시도 당연히 오늘밤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댓글 & 공감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