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동탄 손조오 중화요리 [탕수육,잡채밥]

by 뚜레_ 2019. 6. 18.

 

늦은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동탄 손조오 중화요리. 시간이 늦어서 간단하게 한 끼 먹으러 가봤습니다.

동탄 손조오 짬뽕은 원래 24시간 아니었나 봅니다.  제가 방문해서 보니 입구에 2019년 4월 1일부터 24시간 영업합니다. 현수막이 붙어 있었습니다.

24시간 영업을하니 짜장, 짬뽕이 생각나면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겠네요.

 

 

4월 1일부터 24시간 영업하는 손조오 짬뽕.

 

 

 

 

 

 

 

동탄 손조오 매장 내부입니다.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계셔서 주방 쪽이랑 카운터 쪽만 찍었습니다.

카운터 옆에보면 계단이 있는데 지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지하에는 단체손님을 위한 50석 규모의 홀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메뉴판을 한번 들여다 볼가요? 중화요리 전문점답게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가격은 일반 중국집보단 살짝 비싼 느낌이지만 맛만 좋으면 되니까~ 저희는 <미니 탕수육, 13,000원><짜장, 6,000><잡채밥, 9,500>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두 명이 가서 너무 많은걸 시킨 건 아닌가 걱정은 됐지만. 다 먹음 되니까요~

 

 

여름 별미로 <냉짬뽕><중국냉면>이 있네요. 냉짬뽕은 저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긴 합니다.

 

 

음식들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중화요릿집 하면 단무지 아니겠습니까~ 양배추 절임, 저 양념된 무는 이름이 생각이 나질 않네요.. 아무튼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생양파를 좋아해서 사장님께 있냐고 여쭤봤더니 가져다주셨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미니 탕수육이 나왔네요. 탕수육이 찹쌀 탕수육이라 쫀득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동탄 손조오 짜장이 나왔어요. 중화요리를 대표하는 메뉴가 짜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뭐 다른 음식들도 많이 있겠지만..

그런데... 제 입맛이 이상한 건지 짜장이 약간 별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잡채밥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다른 중화요리 집에서 먹었을 때는 잡채밥의 잡채가 약간 두껍다는 느낌이었는데 동탄 손조오짬뽕집은 잡채가 얇아서 먹기가 훨씬 좋은 느낌입니다.

 

잡채밥과 함께 먹을수 있는 짬뽕국물! 짬뽕국물은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동탄 손조오 짬뽕 24시간 영업하니 언제든 생각나면 가서 먹을수 있는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천하일미 홍석천 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