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동탄남광장 국수맛집 부송국수

by 뚜레_ 2019. 5. 20.

 

오늘은 바람이 엄청많이 부네요

비가오고나서 미세먼지도 없고

너무 상쾌한 하루네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동탄남광장 부송국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탄남광장 부송국수는

워터밸리 사우나 1층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송국수 메뉴판입니다.

멸치국수,비빔국수,유부국수,물냉비빔국수

물냉묵국수,열무국수,물냉국수

이렇게 국수 종류가 있고요

 

곁들여 먹을수 있는 감자만두와

약계란이 있습니다.

 

저는 멸치국수,열무국수,약계란2알

주문했습니다.

 

점심메뉴 고르기 참 힘들어요

출근하면 제일먼저 생각하는게

오늘 점심 뭐먹지?

이러신분들도 참많으실텐데..

 

저역시 그렇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끔애용하는

부송국수 입니다.

 

 

 

 

국수를 주문하시면 국수와 함께

먹을수 있는 밑반찬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국수만 먹긴 아까워서

주문한 약계란입니다.

 

무슨약이 들어갔는지는...모르지만

약계란이 한알에 500원씩이라

2알을 주문했어요.

 

 

부송국수 다먹고 입가심으로

약계란 2알먹으니 

딱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열무국수 입니다.

솔직히 저는 비빔국수를 

더 좋아 하는데 오늘은

열무국수가 땡기길래

주문을 했습니다.

 

동탄남광장 부송국수 열무국수도

맛이 괜찮습니다.

 

약간 아쉬운점은 살얼음이 동동

떠있으면 하는 아쉬움.

 

그래도 새콤달콤하니 맛은 있어요.

 

같이가신분이 주문한 멸치국수

국수집의 기본은 멸치국수 아니겠습니까~?

 

멸치국수에 멸치맛이 난다고 하던데

참... 어이없었네요

멸치국수에 당연히 멸치맛이 나지 ㅋㅋ

 

메뉴 고르기 어려우신분들은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동탄남광장 부송국수가셔서

한끼 드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