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노라조-샤워 저세상텐션 노라조출근길 파격패션

by 뚜레_ 2019. 7. 24.


노라조-샤워 저세상텐션 노라조출근길 파격패션



그룹 노라조 조빈이 24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시상식에 참석 현란한 의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 이형들 정말 저세상텐션에 패션까지 장난이아네요 ㅋㅋㅋ



노라조 디질털싱글 '샤워'가 지난 17일에 공개되 화제가 되고있다. 뮤직비디오가 19세 미만 시청 금지 판정을 받았다기에 찾아서 봤더니 이건 너무너무 충격적이고 재미있다.

발매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가 6만8000뷰를 돌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노라조 '샤워'가 무슨 이유때문에 19세판정을 받았는지는 뮤직비디오를 보게되면 바로 알게될수 있다. 



돈 주고도 살수 없는 노라조의 저세상 텐션 앨범 '샤워' 말 그대로 이형들은 이세상 텐션이 아닌 저세상 텐션이다. 파격적인 패션에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나도 처음보고 엄청 웃기면서도 저런 뮤직비디오를 찍는것에 대해 대단하다고 느꼇다.


노라조-샤워 저세상텐션에 달린 댓글


유튜브 노라조-샤워 뮤직비디오에 달린 댓글이다. 댓글보고도 빵 터질수 밖에 없는 이형들 참대단다. 


'형들 하나만 물을게.이상한 약을 먹은거야,아님 꼭 먹어야 하는 약이 있는 그약을 안 먹은거야?'

ㅋㅋㅋ 참 대단한 그룹 노라조.




이런 장면이 등장해서 '샤워'의 19세 판정을 받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뮤직비디오 보다보면 중간에 노라조 멤버 원흠의 목기 180도로 돌아가는 장면도 있고 눈알이 튀어 나오는 연출도 있다.


사이비 교주로 변한 노라조 멤버 조빈의 모습이 나오는 장면인데 수도꼭지 부분을 건드리자 조빈의 입에서 샤워기처럼 물이 나오는 장면도 있다. 


뮤직비디오 감독의 연출도 대단하다고 느낀다.ㅋㅋ





이장면도 패러디한 장면인데 뮤직비디오에 노아의 방주와 영화 알라딘등 누구나 아는 장면을 패러디한 장면도 연출되서 누구나 웃을수 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






노라조 샤워 파격패션

노라조 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게 '저세상 텐션' '파격적인 패션'이다.


때타올로 치마를 만들어 입어 음악방송에 나와서 노래와 춤을 추는 것도 노라조만의 특별한 패션감각이라고 볼수있다.

이전 앨범 '사이다'에서는 머리에 사이다캔을 돌돌말아 나와 이목을 집중시키더니 이번에는 때타올 치마라니 저형들은 말릴수가 없을거 같다.


전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을때 보니 소품을 직접제작하는 조빈을 보고 참 열심히 산다라는 생각까지 들었는데,팬들이 사진요청을 하면 한번도 거절안하고 일일히 사진찍어주는 조빈의 모습에 제대로된 연예인이라는 생각까지 들었으니 말이다.





항상 신나는 노래로 즐겁게 해주는 '노라조' 다음번에 어떤 노래를 들고 나올지가 벌써부터 기대되는 그룹이 아닌가 싶다.


항상 밝은모습으로 시청자와 팬을 웃겨주는 그룹이라 더욱 신뢰가 가는거 같다.

노래를 들으면 신나고 재미있는 뮤직비디오까지 덤으로 있으니, 노라조의 디지털싱글 '샤워' 대박났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